본문 바로가기
OUT/앱 리뷰

"해주세요" 어플을 통한 심부름 아르바이트

by 멍푸리 2022. 7. 26.
반응형

REVIEW

"해주세요" 어플을 통한 심부름 아르바이트

 

방학동안 아르바이트를 통해 돈을 모아 두고 싶지만

방학에 갈려고 짜둔 일정들이 중구난방이라 장기아르바이트를 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단기 아르바이트로 찾고있는데 알바천국,알바몬 밑에

숨어있는 어플하나를 발견했어요.

어플 이름은 "해주세요"

어플은 이용자가 많아야 그만큼 일거리도 많기 때문에

확인 해봤는데 10만?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다운로드 해봤어요~

어플을 보니까 이런식으로

해주세요 항목에서 여러 심부름같은걸 부탁할 수있고

해줄게요 탭에서는 주변에서 온 심부름 요청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간단하게 알바하는 분 뿐만아니라 도움이 필요한분들에게도 유용해보였어요.

장보기, 애완동물 밥주기, 컴퓨터 조립하기 등등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요!!!

저는 해줄게요 도우미가 되기위해서 신청 절차를 거쳐서 신청을 해두고

주변에서 알람이 오기전까지 기다렸어요.

까먹고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오더라구요... 바퀴벌레..잡아달라고...

아....ㅎ 조금 고민하고...

17000원 이나 주신다길래...

자본주의의 노예가 되기로 결정했어요...

 

개인정보 때문에 다는 못보여드리고...

이런식으로 채팅을 나눴습니다.

의문의 퇴치 가루 신기패

이건 가면서 찍은 가루 사진...

자취하면서 효능 잘보고 있는것 같아 이 행복을 나누고자 챙겼어요...ㅎ

여튼... 버스를타고 집에 방문했어요.

가서는 방에서 찾다가 도저히 안나오길래... 벌레퇴치 가루라도 뿌리고 있는데...

30분 정도 지났을까요... 방에는 없다고 판단했어요ㅠㅠ

ME: 방에서 나와 거실에 갔을수도 있어요... 가보실래요??

바로 들려오는 고객님의 비명소리... 진짜 큰 바퀴였어요...

잡으면서 기겁했는데... 사진은 차마 못남겼습니다..

집사진도 프라이버시상 문제의 소지도있구요...

바퀴벌레는 휴지로 돌돌감아 쓰레기봉지에 넣어서

제가 나가서 버렸어요...!!

좋은 경험했네요... 하핫

퇴치했으니...

심부름 완료버튼 누르고

금융치료 받을시간...!!!

수익금을 출금신청했는데 2일뒤에 들어온다네요...

조금 늦는것 같지만 버스비 빼면

한시간 안에14000원 번것같아서 나름 좋았어요.

아이디어도 좋고 도움을 받는 사람 도움을 주는 사람

다 윈윈 할 수 있는 어플 인 것 같은데

사람이 적어서 그런지 평범한 중소도시에 살고있으니까 헬프 요청이 잘안뜨더라구요...

 

수도권이나 광역시에 살면 다를려나...?

혹시나 거기서 지내셔셔 쓰시는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돈이 필요해서 직접 찾아서 해본 어플이고 광고료는 받지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