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앱 리뷰

일상카페, 기프트콘을 할인 받아서 살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by 멍푸리 2022. 10. 15.
반응형

 

REVIEW

일상카페

기프트콘을 할인 받아서 살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기프티콘을 할인받을수 있는 정보를 가져왔어요.

예전에 유튜브를 보다가 설치해둔 어플이 있었어요.

최근에 맘스터리를 가다가 생각이 나서 일상카페를 이용해 할인 받았습니다.

그래서 생각난 김에 소개하는 키프티콘 할인 앱 , 일상카페에요.

일상카페!!!

이름만 들어보면 주변의 카페에 관한 정보를 알려줄 것 같은 어플같아요.

이름을 처음 들어보는 사람은 충분히 헷갈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주로 생일선물이나 감사의 표시로 기프트콘을 많이 선물하곤 하잖아요.

저도 그랬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제일 많이 쓰시지 않을까 싶어요.

일상카페는 그럴 때 기프트콘을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으니까 알아두면 좋은 것 같네요!!!

우선 일상카페 어플을 설치하러 가볼까요?

스토어에 일상카페를 검색해주세요~

일상카페 - 나의 두번째 선물하기 라고 적혀있는 어플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깔려있지만 안 깔려 있으신 분들은 설치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일상카페 어플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회원가입을 했지만 처음이신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셔야해요!!!

카카오톡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하시면 될거에요.

크게 쿠폰, 스토어톡, 선물이 있어요.

그중에서 저는 쿠폰에서 오늘할인을 중심으로 다뤄볼려고 해요.

말그대로 일상카페에서 할인하는 기프트콘은 매일매일 바뀐답니다.

쿠폰 탭에서 목록을 보시면 치킨,햄버거, 편의점 상품권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둘러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맘스터치를 가기전에 쿠폰을 이용해 싸게 구매할려고 싸이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구매했어요.

싸이버거 세트는 항상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당연히 있겠다 싶었어요ㅎ

아, 그리고 선물하기를 통해서 카카오톡으로 보낼 때는 메세지 문구와 같이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0퍼 할인을 받아서 싸이버거 세트가 5,940원 이에요.

6,000원대로 떠나버린 싸이버거가 다시 돌아온 느낌이네요 ㅠㅠㅠ

포인트 같은경우에는 기프트콘을 구매시 기본 적립이 있고,

출석체크나 추천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것같아요.

저는 토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토스페이를 이용했습니다.

기프티콘이 있는 매장마다 사용 방법이 조금씩 다르겠지만 맘스터치의 경우에는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거나 키오스크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눌러서 바코드를 찍으면

세트메뉴 옵션도 변경해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영수증에 모바일 쿠폰 승인이라 적혀있네요.

 
 

그러고는 와구와구 잘먹었다고 해요.

싸이버거는 닭고기(닭다리)가 엄청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일상카페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구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