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팁

토스뱅크카드를 사용해 다양하게 캐시백 받기

by 멍푸리 2022. 8. 1.
반응형

OUT_TIP

토스뱅크카드를 사용해 다양하게 캐시백 받기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잘쓰고 있는 카드를 소개시켜드리러 왔어요.

여러카드를 발급해서 써봤지만 되게 괜찮더라구요.

무슨 카드냐구요???

바로바로...!! 토스뱅크카드에요.

기본적으로 체크카드고 연회비가 없어서 부담없이 만드실 수 있어요

카드 디자인을 결정짓는

색은 이렇게 네가지를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나이트핑크(블랙,핑크)가 이뻐서 이걸로 했어요!!!

카드의 기본적 혜택은 이방식을 따라요.

1만원 미만이면 무조건 100원 캐시백

1만원 이상이면 무조건 500원 캐시백!!!

제가 받았을때 처음에는

저는 3000원 이상은 300원 캐시백이였었는데

바뀌었더라구요.

그래도 이것도 이것나름 장단점은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대부분에서는 다 캐시백을 해주더라구요.

 

버스 같은 경우에는 1500원 이여도 캐시백100원 해주니까 좋아요.

이건 카드를 받았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스티커를 주기 때문에 카.꾸도 가능해요~

심플 이즈 베스트...

저는 유령 친구가 마음에 들어서 이 친구를 붙이고 끝냈어요.

나만의 카드가 생긴것 같아 좋았어요.

카드 관리

또 토스앱에서 비밀번호 변경, 해외 결제 차단, 카드 일시 정지 등

다양한 것을 바로바로 설정 할 수 있어서 진짜 좋은 것같아요.

이건 제가 사용하면서 받은 캐시백들!!!

제가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매달 2000원씩 꾸준히 버는 느낌이 들긴했어요.

 

마지막 토스홈페이지에서는 이런것이 장점이라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

'OUT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크 코인을 이용해 야놀자, CU 등 할인받기  (0) 2022.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