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팁

밀크 코인을 이용해 야놀자, CU 등 할인받기

by 멍푸리 2022. 7. 27.
반응형

OUT_TIP

밀크 코인을 이용해 야놀자, CU 등 할인받기

 

안녕하세요!!

코인붐 때 코인에 투자를 하다 하락장이 이어지면서 손해를 보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코인은 해로운 것이다...

그래서 코인을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코인을 투자말고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그건 바로~ 바로~~!!!

코인을 화폐처럼 사용하는거에요.

모든 코인이 지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지원하는 코인도 존재해요.

그중 하나인 밀크 코인!!!

이 코인은 블록체인 상에서 다양한 기업의 마일리지 제도를 연결하는 로열티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그렇기에 코인을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어요.

그 과정에서 마일리지 교환 할인을 받기 때문에 더 적은돈으로 이용할 수 있게되요.

돈과 마일리지가 1:1 이 아닌 10:11 이런셈인거죠!!!

그럼 한번 볼까요???

우선 밀크 앱을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다운받아주세요.

이 앱을 통해 밀크 코인 지갑이 생겨나는 거에요.

월렛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지갑을 만드시면 지갑 주소가 생기고

이를 통해 코인을 거래할 수 있게 돼요.

그리고 출석체크를 하시면 매일마다 소량의 코인도 주니까 참고하세요~

마켓

또 코인앱에 있는 마켓에서는 여러가지를 싸게싸게 사실 수도 있어요.

목록은 꾸준히 계속 바뀌는것 같아요.

포인트 교환이 가능한 제휴사

이제 본론인... 포인트!!!

완전 다양하지는 않지만 실생활에 사용이 가능할 정도에 업종은 있답니다.

편의점은 CU , 영화는 메가박스,

백화점은 신세계, 책은 인터파크,

숙박업소는 야놀자 등 쓰고자 하면 쓸 수 있는 기업들이에요.

이 마일리지는 기업마다 할인 비율이 달라요.

예를들어 야놀자에서는 2만원 처럼 사용가능한 2만 포인트를

8퍼 할인한 가격에 교환할수 있다는 거에요.

저는 17퍼나 할인해주는 CU포인트로 바꿔볼게요.

우선 밀크 코인을 사야겠죠???

저는 업비트를 이용한 방법을 할거에요.

업비튼 계정은 먼저 만들어두셔야 해요.

어렵지 않으니까 만들고 오세요ㅎ

케이뱅크에 돈을 넣고 입금하기를 통해 업비트에 입금을 해요.

딱 개당 500원 이네요.

투자하는것도 아니니 마음 편하게 원하는 만큼 시장가로 긁어주세요.

현시점(1MILK = 500) 만원이면 밀크코인은 19.95개 네요.

출금해주세요~

이제 한숨 주무셔주세요.

농담이구 늦어도 5분안에는 지갑에 올거에요.

업비트에서 한번 보낼 때 0.5 밀크(250원) 를 사용하고

19.45개가 지갑에 잘들어왔네요.

 

 
 

10000 포인트씩 하루 최대 50000 포인트 까지 가능하다네요.

만포인트를 한번 교환해주고 남은 포인트도 교환해줄게요.

짠!!!!

처음에 159 포인트가 있었으니까 만원으로 11,613 포인트를 얻었네요.

돈이 복사가 된다???

 

CU포인트 같은경우는 포켓CU 어플을 통해 편하게 사용가능해요.

체크를 하신다음 QR코드를 찍으시면 결제가 되실거에요.~!!

혹시나 야놀자의 경우는 어떻게 하냐 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다른 제휴기업도 비슷한 방식일테니 똗같이 하시면 돼요~~~

마지막으로 사용하실때 주의하실점 하나 말씀드릴게요.

사고나서 포인트로 안바꾸고 코인으로 일부가지고 계시면

코인은 변동성이 크니까

이득이나 손해를 보실 수 있다는점 알아주세요!!!

CU포인트 같은걸로 바꿔두시면

다시 밀크코인으로 바꿀수도 있으니

안정적인걸 원하신다면 포인트로 전부 바꿔주세요!!!

주의사항

 

이상으로 긴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OUT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뱅크카드를 사용해 다양하게 캐시백 받기  (0) 2022.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