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제품 리뷰

생크림 가득 연세우유 생크림빵

by 멍푸리 2022. 7. 28.
반응형

REVIEW

생크림 가득 연세우유 생크림빵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새 유명한

CU에서 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으로 가져왔어요.

연세우유 생크림빵

바로 이제품!!!

2600원 가격에 전국 CU에서 파나봐요.

친구랑 편의점을 갔는데 빵하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출시하고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궁금해서 사보았어요.

가격이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기때문에... 기대하면서 샀어요.

다른 맛도 있었으면 같이 먹어봤을텐데..!!!

제품 포장

앱 이미지랑 다를건 없더라구요.

당연한 소리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크림이 있어서 그런지 냉장 보관을 해야한다는 것..!!!

플라스틱 통

포장을 뜯으시면 플라스틱 통안에 빵이 담겨져 있어요.

빵이 찌그러지지않기 위해 추가적으로 넣어둔 것같아요.

 

이게 2600원 빵인가...

제가 손이 작은편이기는 하지만 크기는 나쁘지 않은 것같아요.

크림도 손에 안묻어서 좋았어요.

연세우유 크림빵

그럼 한번 먹어볼게요...!

이야... 생크림이 한가득...

부드럽고 달콤해서 흰 우유랑 같이먹으면 좋을 것같아요.

옆부분도 베어 먹어봤는데 생크림은 가득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가격이 있는만큼 다른 크림빵에 비하면 퀄리티가 좋았어요.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가 생각나는 그런맛??

케이크는 빵겉에 크림이지만...

크림빵은 빵속에 크림...이죠ㅎ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역시 부담스러운 가격이랑

달아서 먹다보면 마카롱 같이 빨리 물릴 수 있어요.

단거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반반씩 나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저번에 작성했던 글을 이용하면

더싸게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ttps://moneycycle.tistory.com/11

 

밀크 코인을 이용해 야놀자, CU 등 할인받기

OUT_TIP 밀크 코인을 이용해 야놀자, CU 등 할인받기 안녕하세요!! 코인붐 때 코인에 투자를 하다 하락장이 이어지면서 손해를 보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그래서 코인을 부정적으로만 생각하

moneycycle.tistory.com

 

그런 이유로 제가 내린 주관적 평점이에요.

 

*이 제품은 스스로 구매한 제품이며 광고료 또한 받지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