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식당 리뷰

[진주/칠암동]권돼지국밥 돼지고기가 두툼하고 육수가 맛있어요

by 멍푸리 2022. 10. 10.
반응형

REVIEW

권돼지국밥 돼지고기가 두툼하고 육수가 맛있어요


 

제가 가는 국밥집이 두 곳이 있어요.

하지만 이번에 가격이 올랐길래 소문으로 익히 들은 다른 국밥집을 가봤어요.

권돼지국밥도 돼지국밥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권돼지국밥 입구에요.

하얀 간판에 익숙한 빨간벽돌 집이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사진과 같이 양사이드에는 좌식 테이블과

중앙에는 입식테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한 것이랑 가격표가 다르기는 한데

요새 물가가 올라서 반영이 된 것 같아요.

그래도 당황하는 일 없게 빨리 메뉴판 가격 수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대표 메뉴인 돼지국밥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은 일반적인 물이아니라 보리차? 같은 차 종류를 주셨어요.

그래서 물 마시기 더욱 좋았던것 같았어요.

짜잔

돼지국밥이에요.

여기 돼지국밥은 다른곳과 다르게

밥을 말아서 주고 다데기(양념)와 부추를 넣어주고 간이 되어있습니다.

돼지고기가 수육같이 두툼한 것도 인상적이였어요.

주문하기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신경써서 주신다고 하니

이런부분이 싫으신분들은 주문하시기전에 말해주시는게 좋을 것같아요.

저는 돼지국밥 순정파라서 하얀국물로 먹는 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도 권돼지국밥에서는 다데기를 넣어주니까 그냥 먹었는데 그 나름대로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김치 사진이 흐릿하게 나오긴 했지만 김치 냄새를 맡았는데

'아 이건 맛있는 김치다'

딱 알수 있는 냄새였어요.

두툼한 돼지고기가 있고 간이 딱 배인 돼지국밥과 맛있는 김치를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게에서 계산을 하고 나가기 전에 눈에 보여서 찍었어요.

방송에도 나왔던 식당이더라구요.

권돼지 국밥은 방송에 나올만큼 괜찮은 식당이긴 한것 같아요.

제 친구는 국밥에 밥을 두 그릇 먹는데 말아줘서 그게 힘들어서 아쉽다고 했어요.

사실 그게 문제면 특국밥을 시키면 되긴 할것 같다고 생각했지만요!!!

바로 먹기 편한 권돼지 국밥 국밥이 생각나면 들려보세요~!!

 

영업시간

매일 9:30 ~ 21:30


#권돼지국밥 #진주국밥맛집 #진주칠암동맛집 #진주식당 #경상국립대학교주변식당 #칠암동국밥집 #진주국밥

*이 가게는 스스로 지불했으며 광고료 또한 받지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