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카페 리뷰

[진주/중앙동] 안마의자 이색카페 마스터 힐링 진주점

by 멍푸리 2022. 8. 1.
반응형

REVIEW

안마의자 이색카페 마스터 힐링 진주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모님이 휴가셔셔 가족끼리 놀러갔어요.

 

마침 비가와서...

아쉬워 하던 찰나... 예전이 스쳐 본게 기억나더라구요.

안마의자에서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카페...나 갈까...?

마침 어머니가 정적인걸 좋아하셔셔 추천해봤는데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주에 있는 미스터힐링 진주점에 가봤어요.

MR.HEALING

미스터 힐링이라고 적혀있는데

두근 두근 했어요.

보드게임 테이블 존

오자마자 바로보이는 곳은 보드 게임을 하거나 음료를 마시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보드게임 종류

보드게임 같은경우에는 많이 보이진 않았지만 기본적인건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판

안마 50분 + 음료 + 보드게임 무제한 세트로 13,000원이였어요.

이걸로 가족끼리 4인해서 52,000원 결제했답니다.

(아버지가 내주셨어요...ㅎ 읍읍)

보드게임만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세트가 있고

다른 음료나 크로플 같은 디저트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안마 단계

안마 단계는 6단계 중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처음이라 제일 무난해보이는 미스터힐링코스로 선택했어요.

이건 직접받아보고 본인에 맞는 걸 찾아가는게 좋아보여요.

안마존으로 와서 찍었어요.

어두워서 화질은 더안좋아졌네요...

칸막이 하나당 의자 두개씩 있었어요.

그리고 저기파란 곳에서 산소가 생겨나는 것 같더라구요.(맞나..?)

여튼 산소가 더많아서 그런지 숨쉬기가 더 좋았어요.

이것도 구석에 있길래 찍었어요.

공기청정기 인가요???ㅎ

안마 의자

다리,팔 진짜 전신을 감싸주는 안마 의자였어요.

이제 여기 의자에 앉아볼까요??

덧신

그전에 위생을 위한 일회용 덧신을 신어줄게요.

쏙....

저는 이만 먼저 갈게요...ㅎ

50분이 그렇게 지났어요...!

진짜 아쉬운건 몸이 뻐근할 떄 받았으면 좋았을텐데

저는 근육통만 있는 상태라 덜 시원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발바닥 지압을 세게해서 아파죽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위치바꾸니까 덜아파서 괜찮긴했어요.

저는 목쪽을 케어받고싶었는데 별로안해주더라구요.

전신 코스라 그런가봐요.

가족들도 시원한데 발바닥이 아프다~

나는 딱 좋더라 등 반응이 제각각 이였어요.

몸이 약한분은 자주 다니기는 힘든느낌???

몸을 얻어맞는 느낌을 가볍게 체험하실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안마라서 시원하긴해요!!!

쿠폰

안마가 끝나고 음료를 마시면서 쉬면서 쿠폰을 받았어요.

음료사진 못찍는게 아쉽 ㅠㅠ

모으면 이런 혜택이 있는 것같아요.

이제 최종 결론을 내볼게요.

저는 부모님이랑 할만한 보드게임은 없어서 몇개만 가볍게 했지만

13000원에 안마50분 받고 보드게임 무제한이라서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온다면 재밌게 놀다 갈 수 있을 것같아요.

이색 카페같은 느낌이고 밝은 존과 어두운 존으로 나뉘어서 나름 분위기 있었어요.

다만 아쉬운건 안마가 아플 수도? 있고 휴유증이 살짝 있을 수 있어서

자주가기는 힘들어 보여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혹시나 이글을 읽고 관심이 생기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이 가게는 스스로 지불했으며 광고료 또한 받지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